눈밑지방재배치, 생기 있는 동안 이미지를 얻을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7월 23일 13시 12분

동안 성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인기는 높아지는 추세다. 과거에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중요시하여 눈은 크게, 코는 오뚝하게 변화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에는 이전보다 디테일한 부분의 변화로 달라진 인상을 얻고자 병원을 방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나이보다 젊고 생기 있어 보이고자 하는 이들이 눈밑지방재배치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눈 아랫부분이 어둡고 거무스름하게 그늘져 있으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갖기 쉬운데, 이를 매끄럽게 변화시키는 것으로 깔끔하고 어려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흔히 다크서클이라 불리는 현상은 노화로 인한 볼륨 감소, 멜라닌 색소의 증가, 지방의 위축으로 발생한 고랑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한다. 지방이 볼록하게 도드라져 있는 경우에는 화장품, 메이크업과 같은 개인적인 노력으로는 근본적인 해결이 어렵다. 이러한 경우에는 수술을 통해 눈 밑의 울퉁불퉁한 지방 부분을 제거하고 재배치함으로써 눈매가 또렷해지고 어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눈밑지방제거 및 재배치 수술은 대부분 눈꺼풀 안쪽의 결막을 절개하여 지방량을 조절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기에, 흉이 지는 것에 대한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다. 자연스러운 변화와 일상 생활로의 빠른 회복이 가능한 편이어서, 바쁜 현대인들이라도 시간적 부담이 덜 느끼게 되는 점에서 알려지고 있다.

본성형외과 송인국 원장은 “눈밑지방제거 및 재배치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다크서클과 눈밑이 불룩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개선하고자 하는 다양한 연령층이 받을 수 있는 수술이다”며 “불룩한 정도와 원인은 개인별 눈밑지방의 분포 차이에 기인하는 것인 만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상태에 맞춘 솔루션으로 진행하여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347333&thread=10r02http://medicalreport.kr/news/view/4865

상담 안내

전화 / 카카오톡을 이용해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