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는 전체적인 외형을 결정하는 데 많은 영향을 준다. 때문에 요즘 남녀 불문하고 더 좋은 모습으로 변화하기 위해 이마성형에 관심을 가지는 추세다.

특히 볼륨감이 있는 이마는 밋밋하고 움푹 들어간 이마보다 얼굴 전체의 분위를 화사하게 해주며 세련된 느낌으로 만들어 준다

이마성형은 크게 보형물 삽입과 자가지방이식으로 나뉘어지는데, 이런 방법들을 통틀어서 전체적으로 다른 신체 부위와의 조화를 고려해야 보다 동안 얼굴로 변화할 수 있다.

보형물 삽입을 통한 이마성형의 경우 보통 필러와 실리콘 등을 이용하는데, 직접 병원을 방문하여 자신의 이마의 형태에 맞게 본을 떠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다. 또한 이 밖에 이마와 이마사이에 공간이 생겨 피 또는 물이 고이는 현상도 발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방이식과 필러같은 경우는 이마의 연부조직이 꺼워져 실제 이마의 뼈 조직과 보형물의 차이가 벌어지는 현상도 적지 않게 발생한다.

이런 점들을 보완한 보형물 중 하나로 메틸본드를 사용하여 이마성형을 진행하는 본성형외과는 보다 높은 만족도를 가져다 주기 위하여 사전에 충분한 일대일 상담을 비롯하여 정밀 분석부터 시작한다.

메틸본드는 이마 부위뿐만 아니라 오래전부터 다양한 의과 계열 분야에서 사용되어져 왔으며, 부작용에 대하여 걱정할 필요가 없는 보형물이다.

다만, 이마의 특성상 석회화, 지방종, 감염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주의해야한다.

이마성형을 진행하는 본성형외과의 송인국 원장은 “개개인의 성격이 다르듯이 사람의 이마의 형태도 다르다. 하지만 무엇보다 과하지 않게 적당한 볼륨감을 가지고 있어야 아름다운 이마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http://famtimes.co.kr/news/view/51067

또 “이마성형을 시작 하기전에 수술하는 곳의 경험과 기술 그리고 사후적인부분에 대하여 꼼꼼하게 따져보고 진행을 해야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상담 안내

전화 / 카카오톡을 이용해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