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미디어

각종 뉴스와 미디어에 실린 본성형외과의 소식입니다.

정수리성형, 메틸본드를 활용한 성형외과 수술 방식 고려해봐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03 17:38
조회
80
미의 기준은 지속적으로 변하고 있지만 볼륨감 있는 이마와 입체적인 두상은 호감 가는 인상을 만드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두상을 갖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한국인의 두상은 대부분 옆 부분이 튀어나와 있는 경우가 많으며 정수리 부분은 꺼져 있고 납작한 뒤통수를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두상의 모양이 부자연스러운 경우에는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기 어렵기 때문에 외모적인 콤플렉스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정수리 모양을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정수리 성형이나 뒤통수 성형 등을 대안으로 삼기도 한다.

하지만 정수리성형은 수술 진행 후 완전히 회복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또한 움푹 꺼져 있거나 납작한 두상을 교정하기 위해 뼈의 절삭을 위주로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고, 이에 따른 보형물 삽입이나 절개에 대한 두려움을 느낄 수 있다. 이때에는 정수리 볼륨을 높일 수 있는 메틸본드 정수리 수술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메틸본드 정수리 수술은 수술 흉터가 잘 보이지 않으며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보형물을 외부에서 제작할 필요가 없어 당일 수술을 진행할 수 있으며, 수술 전 상담 및 진단을 토대로 개개인의 정수리 모양을 분석하고 수술 목표를 세심하게 결정한 후 진행할 수 있다.

주로 두개골 등의 손상으로 결손 부위가 생기거나 선천적으로 두개골 조직이 부족할 때 사용하는 안전한 재료다. 척추 골절, 인공 관절 등의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메틸본드를 활용한 정수리 수술을 실시할 때에는 체계적인 상담 및 진단을 먼저 시행해야 한다.

정수리성형 수술은 정수리 모양을 교정함으로써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키 높이 증가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개개인에게 바람직한 정수리 모양을 만들기 위해서는 알맞은 두상 모양을 찾아야 하며, 무분별한 시술은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기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관련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닥터본성형외과 유영준 원장




< 기사 전문 링크 : http://www.edui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583 >